NS샵플러스, 여름패션신상품 특집방송
상태바
NS샵플러스, 여름패션신상품 특집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NS홈쇼핑이 NS샵플러스 채널을 통해 28일 단 하루 '패션 페스티벌 적립이 왔썸머'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NS샵플러스 여름 패션 특집방송 '적립이 왔썸머'에서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여름, 쾌적한 여름을 책임질 패션 신상품을 모아 28일 방송한다.

프랑스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인체 공학적인 3D 절개선으로 움직임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밀레골프의 UV차단기능성 '24SS 에어홀 셔츠3종'외에도 '르까프 에어부스트워킹화', 바람이 잘 통하고 땀 배출이 용이한 차가운 느낌의 냉감 원단을 사용한 '아보크 쿨팬츠 3종', 푸마의 독자적인 '드라이셀'기술과 함께 더 시원해진 에어도트 원단의 '푸마 드라이쎌 에어도트 언더셔츠 7종' 등을 방송한다.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 패션 상품도 마련됐다. 26일부터 아름다운 패션 로맨스 오아로의 '썸머 플리츠 블라우스 3종', 실키한 우븐 폴리에스터 소재와 신축성이 좋은 편안한 저지 소재의 '썸머 컷트지 티블라우스 4종', 데일리 여름 자켓으로 적합한 베이직핏의 깔끔한 '잭필드 데일리 썸머 자켓 2종' 등이다.

'적립이 왔썸머' 특집방송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내 이벤트 대상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2만원의 적립금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