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바이오, 신임 대표로 반경식 前 베르티스헬스케어 부사장 영입
상태바
솔바이오, 신임 대표로 반경식 前 베르티스헬스케어 부사장 영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엑소좀 전문기업 솔바이오는 반경식 전 베르티스헬스케어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반경식 신임 대표이사는 국내 의료기업계 사관학교라 불리는 메디슨 영업맨 출신이다.

반경식 대표는 1991년 메디슨에 입사한 이후 메디슨 대전지사 국내사업부 사업부장을 거쳐 셀트랩 대표이사, 티에스메드·티에스바이오 부사장, 베르티스 헬스케어 부사장 등을 거쳤다.

솔바이오는 영상진단·수술·생체신호 장비, 국내외 바이오산업에서 경력을 쌓고 세계 최초로 프로테오믹스 상업화에 성공한 베르티스에서 사업본부장을 역임한 반경식 부사장의 영입을 통해 엑소좀 기반기술의 상용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이 급물살을 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경식 대표는 지난 30여 년간 축적한 영업 노하우와 의료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솔바이오 엑소좀 분리기술 기반 플랫폼과 분자진단키트, 엑소좀 응용제품을 론칭하고 세계적인 의료분석기기 업체와 글로벌 라이선싱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반경식 대표는 "솔바이오 엑소좀 분리기술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자가 거의 없는 독보적인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엑소좀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제약바이오, 진단장비 기업들에 엑소좀 분리기술 플랫폼을 수출하고 제약바이오 응용제품을 다수 상용화시켜 엑소좀 시장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