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경기가 불황으로 치닫는 가운데 직장인대출과 주부대출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시중은행의 대출조건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가운데 직장인대출과 주부대출의 경우 저축은행 인터넷대출 방식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 목돈을 위해 직장인대출의 형태로 많이 이용했던 마이너스통장 조건이 까다롭게 돼 직장인은 물론 주부도 대출이 필요할 경우 저축은행 인터넷대출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저축은행 인터넷대출은 시중은행에 비해 간단한 심사를 통해 당일에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함께 필요한 금액을 원하는 기간동안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은 물론 주부와 자영업자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저축은행 인터넷대출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간단한 전화상담만으로 대출금이 본인통장으로 바로 입금된다. 또한 신용조회기록없이 대출금리와 금액을 대출신청전에 바로 알 수 있다. 저축은행은 정식 제도권 금융기관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으며 자금이 급한 고객을 위해 대출금을 먼저 신속하게 송금해 주고 있다.
신라저축은행(http://s.s-bankloan.co.kr)은 인터넷대출 서비스를 통해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주부대출 상품을 준비해 편리한 심사와 신속한 대출금 송금으로 정평나 있다. 대출한도는 소액대출인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최저 연 7.0%의 대출금리로 목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대출을 실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