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패샤소파는 지난 한 해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패키지로 구성되는 이번 패키지 특가전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매장방문 할인과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시즌 이벤트에 더하여,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호텔명품 퀸침대, 세라믹 6인용식탁세트를 298만원과 389만원의 할인된 조건으로 만날 수 있어 공장직구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할 수 있다.
하이테크놀로지를 구현한 선진 기술의 5세대 패브릭 원단과 이태리 고급 천연가죽을 비교하며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 컨셉의 전시도 선보이고 있다.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쇼파)+▲세라믹 6인용식탁세트(상판의자 포함)+▲퀸사이즈1500 (메모리폼&포켓스프링 중 택1)로 구성된 이벤트 패키지는 지속가능한 품질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론칭된 패샤가 정품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이다.
또한 40년 경력의 장인의 손길로 자체 제작하는 이지클린 패브릭쇼파, 모듈형 리클라이너, 천연가죽쇼파, 이태리 통세라믹식탁, 프리미엄 퀸침대&미국매트리스, 저상형 LED수납형 프레임 등을 원스톱으로 체험할 수 있다.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감을 중시하는 소비 성향이 증가하며 나만의 취향을 완성해주는 홈리빙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다. 개개인에 맞춘 편안한 비례감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홈퍼니싱 시장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키워드로 자리잡는 모습이다.
패샤소파도 이러한 시대적 지표 속에서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생활권 및 수도권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며 트렌디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복합형 모션 기능과 홈오디오 테마의 참신한 제품군에 더하어 30만 번의 마찰복원력을 인증한 패브릭 신소재, 환경 호르몬 테스트를 통과한 자재들은 가구에 지속가능한 가치를 부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각 지점별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