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일체형 에어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눕스 창문형 에어컨'이 8월 한 달 동안 기간 한정 3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컨 한 대로 여름을 나기에는 힘들어질 정도의 찜통더위가 계속되면서 세컨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위니아에어컨, lg휘센에어컨, 삼성하우젠에어컨 등의 에어컨뿐만 아니라 실외기가 없는 제품인 일체형 에어컨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중 '눕스 창문형 에어컨'은 전문 설치 기사 없이도 드라이버 하나로 혼자서도 설치할 수 있는 일체형에어컨으로 이사가 잦거나 월세, 전세, 벽을 타공할 수 없는 집에 자유롭게 설치하고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기본적인 냉방 기능은 물론 제습과 환기, 송풍 기능까지 장착되어 있어 꿉꿉한 장마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공기 정화 능력으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눕스 관계자는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BLDC 고급 모터를 사용하여 43dB~ 48dB정도의 도서관 소음 수준을 유지하여 조용한 작동으로 소음으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으며, 물 세척만으로 필터를 관리할 수 있어 간단한 방법으로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에어쿨러냉풍기이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