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캐리어냉장은 3일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혀줄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SNS 채널, 캐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신의 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감성 인테리어 가전을 찾고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은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화이트, 민트 콤비, 핑크 콤비 중 1가지를 체험하게 된다.
체험 기간 동안 체험단 발대식 참석기와 제품 사용 후기를 업로드하면 체험한 냉장고는 체험자에게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의 체험 제품인 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수요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는 400~600리터(ℓ)대의 4도어 냉장고다.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2030세대에서 김치냉장고와 냉동고 등 다양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4050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캐리어냉장의 '피트인(Fit in)'라인은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했으며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 지난달 초 핑크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또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을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