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르테 베이크아웃볼,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알아보는 편백나무 효능
상태바
유르테 베이크아웃볼,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알아보는 편백나무 효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방향제로 덮지 못하는 냄새가 집안에 퍼진다면 그것만큼 힘든 일도 없을 것이다. 방향제로 덮을 수 있다고 해도 그때 잠시뿐, 다시 집안에 퍼져버리고 만다. 냄새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 원인부터 제거를 해야 냄새가 사라진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원인에 대해 정확히 인지를 하지 못하고 있다.

유르테에서 만든 베이크아웃볼은 새집증후군의 원인과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새집증후군의 원인은 포름알데히드라는 1급 발암물질이며, 이 포름알데히드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두통, 두드러기 등 건강 이상 반응이 나타난다. 이런 유해물질에 노출되기 전에 발빠른 대처가 필요하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특수 제작된 세라믹 소재로 미세한 기공으로 유해물질을 흡착하며 함께 함유되어 있는 피톤치드 원액이 냄새 제거까지 도와준다. 

새집증후군뿐만 아니라 홀아비 냄새 혹은 어르신들에게 나는 노인 냄새에도 효과가 있다. 또 새 가구로 장롱을 샀다면 장롱 냄새도 잡아주며, 거주하는 곳이 반지하라면 꿉꿉한 반지하 냄새도 잡아준다.

유르테에서는 편백오일로 만든 피톤치드 스프레이도 판매 중이다.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유해물질 중화 및 냄새 제거를 해주며, 항균, 탈취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사용처가 다양하다. 

새 청바지를 샀을 때 나는 새 청바지 냄새도 제거해주고, 여러 악취에도 효과가 있어 악취 제거제로도 쓰이며, 단순하게 냄새 탈취제로도 사용된다.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일본에서도 유명하여 히노키스프레이라고도 부른다. 그리고 피톤치드 오일만 있다면 물과 혼합하여 휴대용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만들 수 있다. 물 100ml와 피톤치드오일 5ml 를 섞어 뿌리면 피톤치드 스프레이와 같은 효과를 가진 휴대용 스프레이가 된다. 

이 휴대용 스프레이도 마찬가지로 새 청바지 냄새, 악취 제거제로 활용 가능하며, 냄새 제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렇게 유르테의 베이크아웃볼과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편백나무 효능을 알아볼 수 있다.

더 많은 제품은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