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최대 65% 낮춘 주차 요금 행사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최대 65% 낮춘 주차 요금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포공항 주차장의 요금은 꽤 높은 수준이다. 하지만 이용객들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거리상 접근이 용이해 어쩔 수 없이 이용을 하고 있다. 아이들과 어르신, 가족 단위로 함께 여행을 하는 경우, 수하물이 커 대중교통이 제한되는 경우 등의 이유로 본인 차량을 가지고 오는 이용객들이 대부분이다.

이렇게 여러 가지 이유로 공영주차장의 높은 주차비가 여행에 부담이 된다. 여행객들은 주차비용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김포공항 주차장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 돼있는 주차대행업체인 'SK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다.

SK주차장은 주차요금을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고 있으며,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 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SK주차장 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더해 최고 품질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65%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여행객 및 이용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 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여행지에서도 더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SK주차장'은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돼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걸리지 않아 거리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돼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 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하여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