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돌잔치 이벤트' 실시
상태바
타이어픽,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돌잔치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및 배터리 전 품목 최대 30% 할인…'돌잡이 퀴즈' 당첨자 1천명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증정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차량번호를 이용한 타이어와 배터리 검색, 24시간 배터리 출장 장착 서비스 등 기존에 없던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을 혁신해나가고 있는 '타이어픽'이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배터리 할인과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담은 '돌잔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돌잔치 할인 대잔치'를 통해 타이어 전 품목 30% 할인 및 배터리 전 품목 25%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는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 고객 중 1000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참여기간은 16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8일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타이어픽은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배터리 정보 조회 기능 등을 통해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타이어와 배터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비대면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발렛 장착', 24시간 배터리 출동 장착 서비스 '번개 출동' 등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아울러 타이어픽 캐릭터 3총사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입에 감기는 트로트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픽해줘' 광고를 선보이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첫 돌을 맞기까지 누적 400만 명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1만 명이 타이어를 구매했다.

지난 1년 간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타이어픽은 고객의 니즈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타이어, 배터리 등 모빌리티 라이프에 연관된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디지털 기술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최고의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진화를 거듭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