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원조 미니 고데기 브랜드 유닉스전자㈜가 무선 기능을 탑재한 고데기 테이크아웃 시즌 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이크아웃 시즌 4는 기존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미니 뷰티 디바이스 이미지 대신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외부사용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능하다.
테이크아웃 4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USB C-type 케이블로 1시간 40분 충전으로 30~35분간 사용 가능하고 스트레이트, 볼륨, 웨이브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4 시리즈가 어떤 순간에도 자신의 내외면 가치를 중요시 하는 젊은 친구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유닉스 테이크아웃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테이크 아웃 4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올리브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론칭 기념으로 7월 한달간 20% 할인 혜택과 사은품 행사가 진행 중이며 브랜드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