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창업 '조선양평해장국' 창업 비용 부담은 낮추고 수익률은 높인 브랜드
상태바
외식 창업 '조선양평해장국' 창업 비용 부담은 낮추고 수익률은 높인 브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밥전문점 '조선양평해장국' 역대급 위기의 시대 안정성 높은 성공 대안으로 주목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흔히 요즘 상황을 빗대 '역대급'이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여러 가지 사회적 이슈와 바이러스, 경제 상황이 그 어떤 시대보다 심각하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신규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심정은 더욱 답답할 수밖에 없다.

 비용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만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하지만 상황이 상황인 만큼 이런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곳을 만나기란 결코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20년 전통의 맛있는 힐링푸드 '조선양평해장국'은 800만원의 창업 비용으로 창업자들의 부담은 낮추면서, 수익률은 높이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800만원 창업 아이템으로 불리는 것은 특히 '업종변경'에 탁월한 이유로 작용한다. 

신규 창업 시 창업 비용도 합리적이지만, 업종변경(리뉴얼) 오픈 창업 프로젝트 '식당 살리기'를 통한 남다른 지원 체계가 갖춰져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가맹비 500만원 면제를 포함한 인테리어 및 기존시설, 집기 등의 재활용 지원을 통해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다.

신규 창업자들도 고민이 되는 시기이지만 이미 한 번의 실패를 경험해본 기존 자영업자들 입장에서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절박한 심정이고, 실제 금전적인 여유가 없다 보니 이런 남다른 혜택은 한 줄기 빛과 같다.

이렇게 부담 없는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이 이뤄지면 그 다음은 꾸준한 매출 상승 체계를 통한 '성공의 방향'을 따라가면 된다. 엄선된 재료와 특허받은 기술로 만든 메뉴와 외부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는 삼시세끼 건강한 상차림, 다양한 고객층 수요가 가능한 탄탄한 메뉴 라인업 등이 뒷받침하고 있는 이유다.

이밖에 원팩조리시스템 구성을 통한 운영의 편의성과 빠른 테이블 회전율, 요즘 트렌드에 맞는 24시간 운영에 적합한 체계 등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된 운영의 바탕이 된다.

'조선양평해장국' 관계자는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이다 못해 획기적인 창업 비용 지원을 통해 부담 없는 국밥집 창업 아이템으로 통하는 '조선양평해장국'은 수익률 창출 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면서, "홀과 배달, 포장, 주류에 이르기까지 다각화된 매출 상승 시스템과 멀티 매출이 가능한 메뉴 구성은 비용 부담 없는 매장 오픈과 동시에 성공 확률까지 높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조선양평해장국'은 오는 25일 목요일과 30일 화요일에 걸쳐 '조선양평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SC요리학원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최근의 업계 상황이나 외식 창업 시 성공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또 사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서 4무(無),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로열티'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조선양평해장국' 홈페이지나 관련 유선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