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악기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이 인터파크에서 6월 18일 ~ 6월 24일 일주일간, 여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Summer시즌 쎈딜 행사는 다이나톤의 국산 디지털피아노 베스트셀러 3가지 모델 중 고사양 모델인 770PRO와 입문용, 취미용 DCP-580과 2020년형 신제품 라인 DT시리즈 중 중급 연주용 디지털피아노 DT10으로 구성되어 행사가 진행되며, 특가 할인 및 구매 모델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번 쎈Deal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 전용 헤드폰을 1+1으로 100% 증정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3가지 행사 모델 중 770PRO는 다이나톤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동시에 고급 연주용 모델로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라고 할 수 있다. 256동시발음의 최고 사양과 디지털 피아노의 핵심인 건반 부분에 New RHA 건반을 탑재해 미세한 마찰감과 최적의 무게감을 제공한다. 섬세한 연주가 가능함은 물론 총 10단계의 터치감도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연주할 수 있다.
또 최신 개정판 초등학교 음악교과 전 과정(1~6학년), 바이엘, 부르크뮐러, 체르니, 소나티네, 감상용 시범 연주곡 50곡이 수록되어 있고, 연주곡 미리 듣기, 빠르기 조절, 왼손/오른손 따로 연습 기능을 활용, 동급 최고의 교육 기능을 자랑해 입문자 혹은 아이들의 피아노 실력을 일취월장 시켜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 가지 상품 모두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참여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받을 수 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푸짐한 사은품 혜택 기회를 누리고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극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으며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후기 이벤트 사은품까지 챙겨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