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프리미엄카드 '블루다이아몬드2'…리워드 혜택 'UP'
상태바
우리카드, 프리미엄카드 '블루다이아몬드2'…리워드 혜택 'UP'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23일 12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인기 프리미엄 상품인 '블루다이아몬드'의 후속작 '블루다이아몬드2'를 출시했다.

23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블루다이아몬드2는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연 1회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 △'CJONE포인트' 10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 △SK상품권 8만원 △롯데시네마 영화권 11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9만원 등 6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2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형은 홈쇼핑·학원·이동통신·병의원·대중교통·면세점·해외 등 7개 업종에서 1.5%, 기타 국내 전 가맹점에서 0.5%의 '모아포인트'를 적립해준다.' OK캐쉬백'과 'CJONE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은 1500원당, 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을 적립해준다.

이 카드의 주목할 만한 혜택은 6개월마다 제공되는 보너스 리워드와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서비스다.

6개월마다 국내 이용액을 600만원 이상 총족할 경우 포인트형은 2만원을 결제계좌로 입금해준다. 마일리지형은 1000마일을 제공한다. 실적 조건만 충족하면 연 2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아울러 지난 2월 출시된 '썸타는 체크'에 반영돼 호응을 얻고 있는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프리미엄급 카드 최초로 탑재했다. 가맹점 이용수수료는 0.3%, 해외 현금인출기(ATM) 인출수수료는 건당 3달러가 면제된다.

휴가철에 적합한 국내외 여행 관련 서비스도 탑재했다.

이 카드는 해외 또는 면세점 사용금액에 대해 1.5% 모아포인트와 해외 데이터로밍 1일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마일리지형은 인천공항 직통열차·리무진버스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마일리지형으로 '마스타카드' 브랜드를 선택하면 전 세계 800여개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휴가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호텔·리조트·카라반·글램핑 2박 중 1박 무료 △해외 패키지 여행 최대 10% 할인 △국내외 호텔∙콘도 최대 10% 할인 △제주도 렌터카 최대 48시간 무료 제공 △고속철도(KTX) 10% 할인 등 여행 특화 혜택이 마련됐다.

각종 실속형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가 더해진 것도 특징이다. 치킨 브랜드 10곳∙피자 브랜드 4곳 10% 청구할인과 전국 영화관 3000원 청구할인, 골프 무료 부킹∙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연말까지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와 기프트카드∙백화점상품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블루다이아몬드1은 출시 2년6개월간 30만좌가 발급되는 등, 우리카드의 대표적 프리미엄 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전작에 더해 블루다이아몬드2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부가서비스와 해외 사용에 대한 혜택이 한층 강화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