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인기 프리미엄 상품인 '블루다이아몬드'의 후속작 '블루다이아몬드2'를 출시했다.
23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블루다이아몬드2는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연 1회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 △'CJONE포인트' 10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 △SK상품권 8만원 △롯데시네마 영화권 11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9만원 등 6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2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형은 홈쇼핑·학원·이동통신·병의원·대중교통·면세점·해외 등 7개 업종에서 1.5%, 기타 국내 전 가맹점에서 0.5%의 '모아포인트'를 적립해준다.' OK캐쉬백'과 'CJONE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은 1500원당, 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을 적립해준다.
이 카드의 주목할 만한 혜택은 6개월마다 제공되는 보너스 리워드와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서비스다.
6개월마다 국내 이용액을 600만원 이상 총족할 경우 포인트형은 2만원을 결제계좌로 입금해준다. 마일리지형은 1000마일을 제공한다. 실적 조건만 충족하면 연 2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아울러 지난 2월 출시된 '썸타는 체크'에 반영돼 호응을 얻고 있는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프리미엄급 카드 최초로 탑재했다. 가맹점 이용수수료는 0.3%, 해외 현금인출기(ATM) 인출수수료는 건당 3달러가 면제된다.
휴가철에 적합한 국내외 여행 관련 서비스도 탑재했다.
이 카드는 해외 또는 면세점 사용금액에 대해 1.5% 모아포인트와 해외 데이터로밍 1일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마일리지형은 인천공항 직통열차·리무진버스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마일리지형으로 '마스타카드' 브랜드를 선택하면 전 세계 800여개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휴가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호텔·리조트·카라반·글램핑 2박 중 1박 무료 △해외 패키지 여행 최대 10% 할인 △국내외 호텔∙콘도 최대 10% 할인 △제주도 렌터카 최대 48시간 무료 제공 △고속철도(KTX) 10% 할인 등 여행 특화 혜택이 마련됐다.
각종 실속형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가 더해진 것도 특징이다. 치킨 브랜드 10곳∙피자 브랜드 4곳 10% 청구할인과 전국 영화관 3000원 청구할인, 골프 무료 부킹∙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연말까지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와 기프트카드∙백화점상품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블루다이아몬드1은 출시 2년6개월간 30만좌가 발급되는 등, 우리카드의 대표적 프리미엄 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전작에 더해 블루다이아몬드2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부가서비스와 해외 사용에 대한 혜택이 한층 강화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