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남성복, 속옷까지···다양한 패션 이벤트
상태바
여성복·남성복, 속옷까지···다양한 패션 이벤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1월 27일 16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키버드, 좋은사람들, 트루젠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루키버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여성복 브랜드 '루키버드(Rookie-Bud)'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숍을 통합하고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의 복잡한 플랫폼에서 제품 정보와 금액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게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온라인 고객과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게시판을 강화했다.

한편 '루키버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기념 축하 메시지 게시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아우터 50% 할인, 35만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좋은사람들 '진짜! 블랙프라이데이'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 쇼핑몰인 'e좋은사람들'을 통해 최대 80%의 할인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하는 '진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별 기존 할인가에 '블랙프라이데이 30% 할인 쿠폰'을 적용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남성 하의 동내의의 경우 2000원대에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해당 기간 내 누적 결제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1만원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12월 14일 일괄 지급되며,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응답하라! 트루젠' 연말 이벤트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퀼팅 아우터 증정 이벤트를, 매장에서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인 톰하디 주연의 영화 '레전드'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12월 6일까지 리그램하거나 댓글을 달면 겨울 신상품 퀼팅 아우터와 레전드 영화예매권을, 트루젠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전드'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사진=루키버드, 좋은사람들, 트루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