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5년 포드 환경 프로그램' 후원금 전달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포드코리아(대표 정재희)가 지난 23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5년 포드 환경 프로그램' 후원 대상자를 발표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24일 포드코리아에 따르면 전달식에서는 올해 후원 대상자로 선정된 총 10개의 유관단체를 발표하고 앞으로 이들이 진행 할 활동에 대한 기대와 격려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지난해 후원대상자인 '한탄강 지키기 운동본부'와 대학생 중심의 환경단체 '대자연'도 참여해 포드 환경 프로그램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실천한 환경보호 활동과 그 성과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983년 포드 유럽에서 최초 시행된 포드 환경 프로그램은 환경과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지원하는 포드의 글로벌 프로젝트다.
한국에서는 2002년에 처음 시작돼 올해까지 14년간 91개 단체에 약 5억 원 이상을 지원, 지역 사회에서 실천 가능한 다양한 환경보호와 생태계 보존 프로그램을 후원해왔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건강한 환경에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드 환경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fordkorea)의 포드 환경 프로그램 전용 탭 (http://fbapp.me/FordGrants/Tab)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