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배달의 민족·알라딘·이니스프리' 카카오페이 가맹점 이벤트
[컨슈머타임스 김민혜 인턴기자] 다음카카오는 가맹점들과 함께 '카카오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페이는 모든 신용카드사가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간편결제 서비스다. 별도 앱을 설치하거나 개인정보 입력 등의 복잡한 절차가 필요 없어 편의성이 높다는 게 특징이다. 최대 20개의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내달 22일까지 배달의 민족, GS SHOP, 배달통, 알라딘, 이니스프리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몰, 세븐일레븐 등 18개 카카오페이 가맹점들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각 해당 가맹점의 웹사이트와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장 빠른 모바일 결제 카카오페이의 편리함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카카오는 행사 기간 중 신용카드를 등록한 카카오페이 신규·기존 가입자 전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신상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픽'에서 카카오페이로 처음 결제한 이용자에게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카카오포인트 3000점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