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모바일 RPG 'SD건담 배틀스테이션' 공개
상태바
파티게임즈, 모바일 RPG 'SD건담 배틀스테이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모바일 RPG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이달 말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하게 재현한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전투를 펼치며 최강의 건담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로는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건담 게임이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수많은 종류의 건담을 비롯한 풍부한 컨텐츠로 화려한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다. 또 PvE(유저와 AI대결) 전투를 통해 획득한 건담으로 강력한 소대를 구성해 타 유저들과 PvP(Player vs Player, 유저간 대결)전투를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각 유닛의 다양한 스킬사용과 상성관계를 고려해 사전에 치밀한 전략을 세워야 승리할 수 있다"며 "최고 수준의 풀 3D 그래픽인 만큼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리얼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저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시대를 초월한 세대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인 '건담'에 파티게임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운영 노하우를 더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모바일 최초의 진짜 건담 게임을 향한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등을 통해 국내 시장에 이름을 알린 이후 최근 코스닥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한 게임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