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메쉬코리아(유정범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맛집 및 생필품 배달 서비스 전문 앱 '부탁해! 창립 1주년 기념 이벤트'를 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티오42'의 Patio42샐러드, 불볶이와 튀김범벅의 '모듬세트A(떡볶이 1인분+순대 1인분+튀김 4개+오뎅 2개)', 비비고의 '비비고라이스 닭강정', 제일제면소의 '수제돈까스 도시락', 밥도의 '라이트도시락'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부탁해!를 처음 이용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후 원하는 메뉴와 전화번호 뒷자리를 부탁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otakedotcom)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음식을 배송한다.
이벤트는 '부탁해!' 서비스 지역 내에서만 가능하며 당첨자는 직접 연락 후 배송한다. 상품이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며 중복 당첨이 불가하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부탁해!의 창립 1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20일에 여의도에 서비스를 오픈 하며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부탁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부탁해는 기존에 음식 배달이 불가능한 상점들과 지역 배달 사업자를 연결해 실시간으로 필요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해 주는 서비스다. 강남, 서초, 분당, 여의도 중심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차후 지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