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부탁해!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쉬코리아, 부탁해!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메쉬코리아(유정범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맛집 및 생필품 배달 서비스 전문 앱 '부탁해! 창립 1주년 기념 이벤트'를 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티오42'의 Patio42샐러드, 불볶이와 튀김범벅의 '모듬세트A(떡볶이 1인분+순대 1인분+튀김 4개+오뎅 2개)', 비비고의 '비비고라이스 닭강정', 제일제면소의 '수제돈까스 도시락', 밥도의 '라이트도시락'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부탁해!를 처음 이용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후 원하는 메뉴와 전화번호 뒷자리를 부탁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otakedotcom)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음식을 배송한다.

이벤트는 '부탁해!' 서비스 지역 내에서만 가능하며 당첨자는 직접 연락 후 배송한다. 상품이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며 중복 당첨이 불가하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부탁해!의 창립 1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20일에 여의도에 서비스를 오픈 하며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부탁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부탁해는 기존에 음식 배달이 불가능한 상점들과 지역 배달 사업자를 연결해 실시간으로 필요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해 주는 서비스다. 강남, 서초, 분당, 여의도 중심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차후 지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