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성료
상태바
하이트진로,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성료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12월 31일 09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총 상금 1000만원을 걸고 열린 이번 콘테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은 매화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 콘셉트로 진행됐다.

약 1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15개 팀이 결승전에서 경합을 벌였다.

'화끈한 청양치킨군과 달콤한 과일 피클양의 사랑'으로 1등을 차지한 지다인씨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이 요리는 추후 '칠성포차'의 매화수 스페셜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2등과 3등으로는 '한입에 쏙 석화샐러드', '구운 파인애플과 샐러리를 곁들인 타이스타일의 해산물 요리'가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100만원이 수여됐다.

콘테스트에서 소개된 레시피는 '매화수 스윗 드림 레시피 카페(http://cafe.naver.com/sweetmh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지난 1회 대회에 이어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달콤하고 화사한 매화수의 콘셉트를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20대 여성과 함께하는 감성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