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옥션을 통해 롯데닷컴 판매 르꼬꼬 상하제품(2011.12.3일)을 구입했는데 하의 제품의 맞는 치수가 없어 상하제품 모두를 반품 요청했는데 하의제품은 수거하고 반품 처리를 해주었는데 상의 제품은 수거도 안하고 건 한달이상을 이핑게 저런이유로 반품을 지연하고 있어 정식으로 소비자고발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오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이런 옥션에 따끔한 질책 부탁드립니다.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옥션을 통해 롯데닷컴 판매 르꼬꼬 상하제품(2011.12.3일)을 구입했는데 하의 제품의 맞는 치수가 없어 상하제품 모두를 반품 요청했는데 하의제품은 수거하고 반품 처리를 해주었는데 상의 제품은 수거도 안하고 건 한달이상을 이핑게 저런이유로 반품을 지연하고 있어 정식으로 소비자고발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오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이런 옥션에 따끔한 질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