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텐센트QQ와 디지털 기술 교류 협약 체결
상태바
이니스프리, 텐센트QQ와 디지털 기술 교류 협약 체결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09일 17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니스프리 중국 본부장 필리포 차이(왼쪽)와 텐센트 SNG 마케팅 총경리 리단
▲ 이니스프리 중국 본부장 필리포 차이(왼쪽)와 텐센트 SNG 마케팅 총경리 리단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일 중국 최대 메신저 플랫폼인 텐센트QQ와 업계 최초로 디지털 기술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중국 상하이 난징동루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이니스프리와 텐센트QQ가 진행할 합작 프로젝트들이 최초 공개됐다.

이번 합작 프로젝트는 중국 전용 한정상품, 디지털 콘텐츠, 모바일 결제수단 등의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양사는 소비자들이 전통적인 화장품 구매 방식을 벗어나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구매 과정을 체험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우선 텐센트QQ의 대표 캐릭터 'QQ 패밀리'를 담은 한정 상품 '그린티 트래블 콜렉션'과 'QQ 패밀리 에코백' 등을 출시, 이달부터 중국 이니스프리 매장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상품 패키지와 증강현실(AR) 기술을 결합한 디지털 콘텐츠도 선보인다. 휴대폰으로 '그린티 트래블 콜렉션' 제품 패키지를 인식하면 QQ 패밀리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입체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텐센트QQ의 모바일 간편 결제수단 'QQ 페이'를 중국 내 400여개 이니스프리 매장에 전면 도입해 흥미로운 제품 구매 경험뿐만 아니라 구매 과정의 편의를 더 했다.

이니스프리 중국 본부장 필리포 차이(Filipp Cai)는 "디지털 기술과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자연주의가 결합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중국 소비자들이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흥미로운 디지털 콘텐츠와 편리한 구매 프로세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